Http 통신 vs Socket 통신
서버와 통신할때 사용하는 방식은 보통 Http 혹은 Socket을 이용합니다. _Http 통신 client의 요청이 있을 때에만 server가 응답하여 해당 정보를 전송하고 곧바로 연결을 종료하는 방식 단방향적 통신으로 server → client 방향으로 요청을 보낼 수 없음 실시간 연결이 아니고, 필요한 경우에만 Server로 요청을 보내는 상황에 유용 _Socket 통신 server와 client가 특정 port를 통해 연결하여 실시간 양방향 통신을 하는 방식 server → client 방향으로 요청을 보낼 수 있고, 실시간으로 연결이 유지됨 실시간 동영상 streaming이나 실시간 채팅, 온라인 게임 등과 같은 경우에 사용 참조 https://mangkyu.tistory.com/48
interview/Network
2020. 6. 24. 17:24
공지사항
최근에 올라온 글
최근에 달린 댓글
- Total
- Today
- Yesterday
링크
TAG
- 퀵정렬
- HTTP
- RelativeLayout
- 안드로이드
- ConstraintLayout
- C++
- 백준알고리즘
- Android
- 네트워크
- DATABASE
- 스프링
- 윈도우
- 알고리즘
- BOJ
- listview
- layout
- 정렬 알고리즘
- OS
- WinDbg
- LinearLayout
- adapter
- windows
- 백준
- 스프링부트
- 이진탐색트리
- debug
- handshake
- 운영체제
- frameLayout
- C
일 | 월 | 화 | 수 | 목 | 금 | 토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1 | 2 | 3 | 4 | 5 | 6 | |
7 | 8 | 9 | 10 | 11 | 12 | 13 |
14 | 15 | 16 | 17 | 18 | 19 | 20 |
21 | 22 | 23 | 24 | 25 | 26 | 27 |
28 | 29 | 30 |
글 보관함